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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경영원칙
채너리님
2013. 2. 8. 09:38
고객만족 경영원칙 |
고객만족 경영원칙에 대해 기술한 참고자료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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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장.
고객이란? 2장. 고객의 정의 3장. 고객접대 = 서비스 4장. 서비스란? 5장. 서비스는 누구를 위해 존재하는가? 6장. 고객만족(CS)의 의미 7장. 고객만족 경영이란 ? 8장. 고객만족이 중요시되는 이유 9장. 고객만족 경영원칙 10장. 고객만족경영 어떻게(How) 해야 성공할 수 있을까 ! 11장. 우수점장의 요건 12장. 서비스도 마케팅이다 13장. 서비스와 마케팅의 관계 14장. 다르게 생각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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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아요. 정말 좋아요.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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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이 참신하고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자료 부탁드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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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 유용한 자료로 활용하였습니다. |
예스폼_고객만족경영원칙.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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