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과 자료/인사·노무

고객만족 경영원칙

채너리님 2013. 2. 8. 09:38
고객만족 경영원칙
고객만족 경영원칙에 대해 기술한 참고자료입니다.
고객만족 경영원칙 자세히 보기 >>>
1장. 고객이란?

2장. 고객의 정의

3장. 고객접대 = 서비스

4장. 서비스란?

5장. 서비스는 누구를 위해 존재하는가?

6장. 고객만족(CS)의 의미

7장. 고객만족 경영이란 ?

8장. 고객만족이 중요시되는 이유

9장. 고객만족 경영원칙

10장. 고객만족경영 어떻게(How) 해야 성공할 수 있을까 !

11장. 우수점장의 요건

12장. 서비스도 마케팅이다

13장. 서비스와 마케팅의 관계

14장. 다르게 생각하기
고객만족 경영원칙 자세히 보기 >>>
경영혁신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샘플
LG 필립스 LCD의 경영혁신 사례 샘플
골프장 단체급식 위탁운영 제안서 문서
현장의 생산성과 관리 문서
CS(고객만족) 기본 및 사례 보고서 샘플
고객만족 관리규정 문서
고객감동을 위한 CS 혁명 교육자료 문서
핵심역량 경영과 고객만족 경영 보고서 샘플
복지시설 교육훈련 제안서(과정별) 자료
현대홈쇼핑 CS 경영혁신 사례 샘플
좋아요. 정말 좋아요. 감사합니다.
내용이 참신하고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자료 부탁드려요.
매우 유용한 자료로 활용하였습니다.

 

예스폼_고객만족경영원칙.ppt

예스폼_고객만족경영원칙.ppt
0.4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