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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고객 불만관리

채너리님 2013. 4. 23. 10:13

현장고객 불만관리
현장고객 불만관리에 대해 기술한 참고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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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장 「고객불만」 이란?

2장 「고객불만」 원인은?

3장 「고객불만」의 경우

4장 고객을 화나게 하는 불친절 유형

5장 「고객불만」 관리

6장 서비스 회복 커뮤니케이션
1. 즉각적인 관심 보이기
2. 공감적으로 경청하기
3. 진실되게 사과하기
4. 설명하고 약속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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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자 검토 보고서(품질관리) 다운로드
소비자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 소개서 다운로드
경영검토서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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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의 경영 설명서 자료
SCQM OJT 결과보고서(경운기 기어 케이스 가공공정 개선으로 고객불만 감소)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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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스폼_현장고객불만관리.ppt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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